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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신의 외로움을 직면하라

 

 우리는 모두가 현실적인 사람들 실제 사람들을 필요로 합니다. 그들과 어울리고 그들과 함께 함으로써 삶의 풍부한 감정들을 채우고 성취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성장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성장을 하느냐 하는 것이 그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가 아무나 겁나 보이고 깜짝 놀라 보여서 상당한 도전들의 종류로 가득 차 있는 것으로 보여서 대단히 겁이 나고 놀라움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인터넷에서 인터넷을 통해서 그것을 피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성장을 하기 위해서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만들어 가는 친밀한 감정 관계는 일종의 도전들로 가득 차 있는 것으로 보여서 대단히 겁이 나고 깜짝 놀라게 보입니다. 고로 우리는 그것을 피하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대체 시키고 있는 것이 인터넷 중독자들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우리는 개개의 메시지를 읽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조용하게 그리고 성적으로 대답을 할 올바른 말들을 생각하는데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현실의 삶에서는 어깨를 움츠리는 것 조차도 깊은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목소리의 톤을 변화 시킬 때 반응들을 감지 합니다. 불안전한 사람은 특별히 큰 소리로 말하는 구두어에 예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초반기 대인관계 접촉에 연결된 도전들입니다. 어떤 사람을 알게 되는 것은 그리고 장기적 우정 혹은 친밀한 관계를 쌓아간다는 것은 실제로 어려운 과업과 결정들을 동반하는 한 개의 전체의 새로운 세트이다. 어떤 사람을 알게 되어 가는 것과 장기적인 우정을 쌓아가는 것 혹은 친밀한 관계는 힘든 과업이고 결정의 새로운 전체 세트를 달고 다닙니다.

 당신이 얼마나 자주 만납니까? 얼마나 많이 사람에게 시간이 있을 때 전화를 겁니까? 누가 누구에게 전화를 겁니까? 당신은 술을 마시기 위해서 새로운 클럽에 갑니까? 혹은 영화를 보기 위해서 새로운 클럽에 갑니까?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돌봄과 애정을 보여줍니까? 즉 말로써 선물들, 포옹들, 당신의 사진 앨범을 열어 보임으로써 당신은 언제 접촉을 하고 얼마나 많이 합니까? 만약에 당신의 외로움으로 살아 간다면 당신은 분명히 진실된 밀접함을 만드는데 필요한 이런 단순한 선택들을 그리고 순간들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에 당신이 인간적 접촉을 위해서 인터넷에 의존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아직도 이들 도전들을 피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몽롱함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우정과 접촉에 익숙해져 자라나게 됩니다. 온 라인 관계는 당신이 기름을 지고 불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기름에 불을 당기는 것입니다. 즉 그들은 재 빨리 점화가 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재 빨리 타버리고 거품으로 재로 사라집니다.

 현실 생활에서 현실의 삶에서는 대부분의 연결들은 점차적으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끝이 납니다. 서서히 따뜻해지고 서서히 식어갑니다. 고로 그들은 한층 더 어려워집니다. 그것을 인터넷 중독자들이 극단적으로 회피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간이 된다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당신의 외로움을 직면하고 열심히 일을 하기 위해서는 여기에 몇 가지 가이드라인 즉 안내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외로움을 직면하고 문제 해결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1). 긍정적인 질들로 이전 시켜라

 당신이 내성적이라면 그리고 인터넷을 사용해서 당신 자신을 발견하려고 한다면 그리고 당신의 꼬투리로부터 기어 나오려고 한다면 당신은 먼저 첫 단계를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긍정적인 첫 걸음을 띄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사회생활을 얼굴 없는 지역 사회에다 묶어버리는 대신에 현실의 삶의 상황으로 나가야 합니다. 현실의 생활 상황으로 움직여 나가야 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당신이 보고 접촉을 하는 사람들로부터 애정과 믿음과 감정 지원, 돌봄을 가지는 것이 얼마나 좋고 아름다운 일이 아닙니까!

 그들에게 손을 벋치기 위해서는 당신이 온 라인에 있을 동안에 사람들이 당신에게 어떻게 반응을 하는지를 기억을 하세요. 그들이 당신 한데서 유머, 돌봄, 매력적이고 그리고 지능이 높다는 것을 발견을 할 수 있었습니까? 글세 당신이 이러한 질들을 가지고 있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가는 곳마다 당신 한데 그들을 달고 다닙니다. 비록 컴퓨터를 하고 있지 않을 때라도 당신은 그들을 달고 다닙니다. 지금 당신은 이런 느낌들을 현실의 생활을 하는 사람들을 직면할 때 이런 느낌들을 이런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직장, 학교, 혹은 비록 식품 상점에서 조차도 당신이 직면하는 전형적인 사회적 생활에 똑 같은 긍정적 질들을 가지고 스스로 행동을 하는 자신을 시각화 하세요.

 당신이 온 라인에서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할 때 당신이 가지고 있는 똑 같은 느낌들을 당신 스스로 다시 포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 한데 밝히고 있는 똑 같은 느낌들을 당신 스스로가 다시 재 포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지금 현실의 사람들 실제 사람들로부터 그들을 받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만약에 어떤 사람이 실제로 당신을 보고 그리고 아직도 당신을 좋은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얼마나 힘을 가짐을 당신이 가지게 되는지를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만약에 당신이 인터넷을 항해를 해서 당신에게 관계를 하는 장소들을 발견을 한다면 당신은 대인관계 그룹들을 통해서도 당신이 곧 적합한 장소를 발견할 것입니다.

 

2). 당신의 상황을 바꾸라

 당신의 삶의 환경을 잘 보세요.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당신의 외로움에 공헌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고립된 시골 환경으로부터 이사를 떠날 시점이 되었습니까? 그리고 한층 더 자극을 많이 주는 도시로 가까이 갈 시점이 되었습니까? 당신의 여행을 감소시키고 과도하게 시간을 사용하는 직장을 바꿀 생각이 없는가요?

 대인관계의 기회들을 한층 더 많이 가지기 위해서 도어 문을 열어 보세요. 새로운 대인관계 그룹 혹은 새로운 클럽에 가입을 하세요. 한 달에 2시간 동안만 만난다고 해도 새로운 클럽에 가입을 하세요. 당신의 흥미와 두려움들을 같이 나눌 새로운 친구들을 당신에게 새로운 클럽이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터넷에 집착을 했을 때 당신이 본의 아니게 무시하고 방치했던 감정 지원 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당신은 다시 그곳으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변화를 필요로 하는 것은 물리적 환경입니다.

 만약에 당신이 비만 때문에 현실의 접촉을 피한다면 익명의 인터넷 지역 사회 모임으로 여행(AA와 유사한 인터넷 중독자들의 감정 지원 모임)을 사용하세요. 당신의 건강과 모습에 대해서 어떤 것을 시작할 출발 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온 라인에서 발견한 수용의 느낌을 가지고 더 좋은 음식과 센스 있는 다이어트를 적용하도록 당신을 출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센스 있는 다이어트를 하고 좋은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고 더 좋은 모습으로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채팅 방에서 보았던 것을 당신의 몸 운동 클럽에서 똑 같은 매력이 증가하는 것을 보면 당신이 바라던 대로 될 것입니다.

 

3. 어려운 느낌들을 탐색하라

 만약에 당신이 갑작스런 사고 혹은 질병으로 당신의 집을 떠났기 때문에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었다면 당신은 당신 안에 당신 내면에 어떤 흥분된 감정들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알아야 하는 것은 수 시간 동안 컴퓨터에서 당신 자신을 파묻고 있는 것은 당신이 신체가 반응해서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다른 마약, 알코올처럼 인터넷은 짧은 시간에 중독이 됩니다.

 만약에 당신이 한달 후에 두 달 후에 똑 같은 지팡이에 아직도 의존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알아야 하는 것은 인터넷 온 라인이 진실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세요. 더구나 당신은 당신의 문제 혹은 당신이 할 수 없는 것을 대응하고 다루기 위해서는 당신이 장기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세요.

 당신이 일자리를 구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능력이 없는 많은 사람들이 한층 더 심한 사람들 조차 일자리를 받는데 환영하고 있습니다. 그 이익은 돈만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실적인 대인관계의 접촉이 당신의 영혼을 들어올립니다. 그리고 당신을 얼굴 없는 지역 사회의 유혹에 덜 취약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과 유사한 상황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같은 감정 지원 그룹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혹은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지원 봉사 일을 하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심리치료는 분노, 두려움, 혹은 겸연쩍음 들과 같은 느낌들을 표현하기 위해서 그리고 벗겨내기 위해서 최선의 선택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심리적 도움을 찾는다면 그리고 당신이 이런 문제들을 어떻게 탐색하기 시작하느냐를 배우기 위해서는 자아 의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심리 치료사에 가세요. 유용한 시발점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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