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신호 쪽으로 방향을 돌려라

 

1)    당신의 인터넷 사용 스케줄에 매달려라. 매주마다 온 라인 총 시간 목표에 벗어나지 말라.

2)    당신의 파트너, 부모,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그들이 당신의 인터넷 습관들에 대한 당신의 행동에 차이 변화가 있음을 당신에게 이야기하게 하라

3)    당신의 온 라인 서비스 사용에 소비되는 돈을 엄격히 관리를 하라. 당신의 예산 안에서 운영을 하라.

4)    당신이 직장의 일, 학교 공부 과제물들, 집안 심부름을 수행을 하라. 중독된 인터넷 사용 이전의 당신의 패턴으로 돌아가서 시간 관리를 하라.

5)    당신이 늘 좋아하던 취미, 오락, 활동들을 다시 재 발견을 하라.

6)    인터넷에서 낯선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보다 당신 앞에 있는 현실적인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데 에너지를 소비하라.

7)    인터넷에 강박적인 사람들을 보라. 그들이 그들의 가까운 사람들에게 그리고 그들 자신을 위한 문제들을 창조하고 있음을 이해를 하라.

8)    당신이 인터넷을 합법적으로 사용할 때 혹은 당신의 계산된 오락을 위해서 사용을 할 때 당신의 옛날의 습관들이 줄어들어가는 것을 발견을 할 것이다.

9)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계속 전진을 할 커다란 욕구를 느낄 것이다. 친구들과 대인관계를 하고 인터넷 친구들의 초대를 거부하고 당신 자신 만의 것을 만들어라.

10)   인터넷 중독에 투자되는 당신의 시간들을 보라.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라

 당신이 당신 자신의 회복을 따라갈 때 당신이 더 큰 인식을 얻고 당신 스스로가 이런 현상에 대해서 대화에 참가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를 하는 것이다. 당신 한데서 일어난 일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세요. 중독 치료 센터에 있는 전문가들 혹은 카운셀러들로 하여금 이 문제의 주의 관심을 집중하도록 강조하세요. 직장에서 학교에서 당신이 일으킨 문제들을 이슈로 만드세요. 만약에 당신이 인터넷 중독 문제의 일부가 되기에 아직 충분하지 못하다면 당신은 지금 기회를 잡아서 넓은 문제 해결책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인터넷을 봅니까? 그리고 많은 인터넷의 유혹적 촉진에 대해서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들을 세상에 전달하는 메신저들 중에 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인터넷을 적당하게 사용을 할 때 인터넷은 진보의 한쪽 축을 차지 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과도한 인터넷의 사용의 잠재적인 함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한 이해를 크게 장려를 하면 당신은 분명히 우리의 삶의 일부가 될 운명을 띈 어떤 것에 대한 인식의 중요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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