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8.bmp

 

당신이 어린이에게 해야 할 것 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가르쳐라

 

 사춘기 이전 혹은 사춘기 초반의 어린이들에게 한층 더 직접으로 관계를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만약에 당신의 자녀가 학교에서 인터넷을 소개를 받았다면 그곳에 그 혹은 그녀가 무엇을 배웠는지를 물어 보세요. 만약 당신이 집에서 온 라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자녀와 함께 컴퓨터에 앉아서 사이버 공간을 탐색을 해보세요. 이것이 당신에게 당신 자녀의 인터넷 경험을 컨트롤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같이 활동을 하는 기회를 나눌 기회를 제공합니다. 만약에 부모가 e-메일에 접촉을 한다면 그들이 그녀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에 그들이 그를 받았는지를 알아 보기 위해서 그들과 함께 따라갈 수 있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당신의 자녀가 즐기고 있는 웹을 우연히 발견을 한다면 그것을 그 혹은 그녀에게 보여주세요. 그것을 새로운 모험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안전한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어린이들이 온 라인에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해야 될 것과 하지 말아야 된 것을 그들에게 가르침으로써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위험에서 보호를 해주어야 합니다. 해야 할 것은 어떤 사람이 인터넷에서 당신에게 불편하게 하는 것이 있으면 즉각 로그 온을 끊고 부모님에게 (혹은 믿을 수 있는 어른에게) 이야기를 하도록 하세요. 어떤 것이 잘못된 것을 당신에게 하라고 하면 즉각 부모님에게 이야기를 하도록 하세요. 가능 하다면 그 사람의 온 라인 아이디 주소를 물어두도록 하세요. 그래서 어른들이 추적할 수 있게 합니다.

 

해야 할 것

---만약에 똑 같은 사람이 당신에게 다시 접근을 한다면 로그 오프를 하고 부모님에게 말하라.

---만약에 어떤 사람이 섹스 사진을 전자 메일로 보내면 즉각 로그오프를 하고 부모님에게 이야기를 하라.

---만약에 당신이 나쁜 언어나 혹은 섹스 언어를 만나면 부모님에게 알려라. 만약 그것이 당신 개인에게 직접 한 것이 아닐지라도 말이다.

 

하지 말아야 할 것

---당신의 이름, 전화 번호, 주소를 주지 말라, 당신이 낯선 사람과 나누고 싶지 않는 어떤 다른 개인 정보를 주지 말라.

---온 라인으로 만난 어떤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지 말라.

---인터넷에서 전화 번호를 알아서 그 사람에게 직접 전화를 하지 말라.

---만약 다른 사람이 그들을 수집을 하기 위해서 당신을 초대한다고 해도 말이다.

---18세 이하는 들어와서는 안 된다는 경고 신호를 본 방(房)이나 웹 사이트에는 들어가지 말라.

 

만약에 당신의 자녀가 이들 경험 중에 하나를 직면을 하고 있다면 그 혹은 그녀에게 올바르게 하고 있다고 칭찬을 하세요. 만약 어떤 사람이 그들에게 더러운 말을 하거나 혹은 원하지 않는 접근을 한다면 어린이들은 종종 그것이 그들의 결함 때문이라고 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회를 내지 않고 있다고 그들을 확신 시키세요. 그것은 그들의 결함이 아니다라고 그들에게 확신을 시키세요. "모든 사람들이 다 나쁜 사람은 아니다. 그러나 인터넷에서 부적당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이 그들을 감시를 해야 한다.그들이 낯선 사람이 전화를 거는 것처럼 도어벨 문을 열어달라고 혹은 길거리에서 그들을 멈추게 하는 것과 같다"라고 자녀에게 말하세요.

 

 

 

휴대폰: 010-4512-1275

 jongmankim@hanmail.net